수강생 모집 안내
수강신청시 주의사항
1. 로그인 후 10분이 지나면 자동 로그아웃됩니다.
2. 수강신청 시작시간은 “표준시간” 기준으로 정각에 시작됩니다. (개인PC 설정과는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
3. 수강신청 시작시간 이후 새로고침을 해야만 “신청가능” 버튼이 확인됩니다.
4. 입력을 빨리 하기 위해 정보를 거짓으로 대충 입력하는 경우, 본인이 아닌걸로 간주되어 취소됩니다.
5. 현금영수증 번호 미입력시 추후 반영 불가합니다.
6. 정원 내 수강 신청 된 분은 입학 안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7. 대기자 순번은 수강 신청한 다음날 문자로 발송합니다.
※ 결제 중에 정원 초과될 경우, 결제 창 종료하고 새로 고침 후, 대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의 “이름” 부분에 기입한 내용이 본명이 아닌 경우, 실제 수강생과 신청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등.
상기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해당자의 모든 수강신청 내역은 취소처리 합니다.
사전에 회원 정보 부분 검토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매크로 등을 이용한 부정적인 방법으로 접수하는 경우,
실제 수강하려는 코스가 아님에도 다른 클래스로 수강신청 연습을 하는 경우,
등이 발생하면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어 접속이 불가능해집니다.
매크로 사용, 연습 등으로 판단되는 신청자의 수강신청 건은 입학 신청 전체를 취소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 기간(9.13~9.19) 중에
수강 신청하시는 분은 연휴 이후인
9월 20일(금)에 일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상담, 환불 등의
접수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 02.540.1711
AM 9:00 ~ PM 6:00 일,월, 공휴일 휴무